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회장 하정현)는 6월 24일 오후 5시 곤양IC 및 곤양종합시장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깨끗하고 쾌적한 곤양면 환경 조성을 위한 것이다.

이번 활동에는 자연보호곤양면협의회 회원과 면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힘을 보탔다.
곤양종합시장과 곤양IC 주변을 중심으로 인근 도로변과 시가지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주변을 정리했다는 의미다.
하정현 회장은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곤양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 주신 회원들과 면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환경 보호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곤양면 관계자는 "지역 단체의 자발적인 참여가 깨끗한 곤양면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