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연합뉴스
KN연합뉴스
KN연합뉴스

밀양시, 2026년 상반기 퇴임식 개최

퇴직공무원 11명, 30여 년 공직생활 마감
입력 2026.06.26 16:02수정 2026.06.28 10:57

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26일 시청 대강당에서 '2026년 상반기 퇴임식'을 개최했다. 퇴임자와 가족,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공직에 몸담며 시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퇴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퇴임식은 '소중한 당신의 청춘을 밀양시를 위해 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에서는 후배 공무원들로 구성된 LAM밴드가 공연을 선보이며 선배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퇴임자들은 이어 공직 생활을 돌아보는 소회를 나누며 지난날의 보람과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퇴임자들은 "공직에 첫발을 내디뎠던 날이 기억에 생생한데 어느덧 퇴직을 맞이하게 됐다"며 "그동안 밀양을 위해 함께 땀 흘릴 수 있어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밀양시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그동안 밀양시를 위해 쌓아온 시간과 공직자로서 감당해 온 무게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발자취를 기억하며, 더욱 빛나고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2026년 상반기 퇴직공무원은 명예퇴직 5명, 퇴직준비교육 6명 등 총 11명이다. 이들은 약 30여 년간 공직에 몸담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자로서 큰 발자취를 남겼다.

디지털뉴스편집부 디지털뉴스편집부
홈›지방자치›밀양·의령
지방자치 · 밀양·의령

밀양시, 2026년 상반기 퇴임식 개최

퇴직공무원 11명, 30여 년 공직생활 마감

디
디지털뉴스편집부 기자
입력 2026.06.26 16:02 · 수정 2026.06.28 10:57
밀양시가 26일 시청 대강당에서 2026년 상반기 퇴임식을 개최하고 퇴직공무원들의 공직생활을 격려했다. (밀양시 제공)

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26일 시청 대강당에서 '2026년 상반기 퇴임식'을 개최했다. 퇴임자와 가족,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공직에 몸담며 시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퇴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퇴임식은 '소중한 당신의 청춘을 밀양시를 위해 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에서는 후배 공무원들로 구성된 LAM밴드가 공연을 선보이며 선배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퇴임자들은 이어 공직 생활을 돌아보는 소회를 나누며 지난날의 보람과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퇴임자들은 "공직에 첫발을 내디뎠던 날이 기억에 생생한데 어느덧 퇴직을 맞이하게 됐다"며 "그동안 밀양을 위해 함께 땀 흘릴 수 있어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밀양시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그동안 밀양시를 위해 쌓아온 시간과 공직자로서 감당해 온 무게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발자취를 기억하며, 더욱 빛나고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2026년 상반기 퇴직공무원은 명예퇴직 5명, 퇴직준비교육 6명 등 총 11명이다. 이들은 약 30여 년간 공직에 몸담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자로서 큰 발자취를 남겼다.

#밀양시#퇴임식#퇴직공무원#안병구#공직#명예퇴직#경남#시청#지역발전#공무원
디
디지털뉴스편집부디지털뉴스편집부
이 기자가 쓴 기사 모두 보기 →

추천기사

거제시

거제시, 지심도서 '숲속 웨딩 촬영' 성황

경상도청

경남도, 남명학사 재사생 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

통영·고성

고성군보건소, 세계 마약퇴치의 날 캠페인 실시

거제시

생활개선거제시연합회, 보훈단체에 양파장아찌 기탁

사천·남해·하동

사천시, 복지시설 종사자 대상 AI 교육

사천·남해·하동

곤명면자원봉사회, 취약계층 위해 밑반찬 봉사

실시간 인기기사

1거제시, 지심도서 '숲속 웨딩 촬영' 성황2경남도, 남명학사 재사생 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3고성군보건소, 세계 마약퇴치의 날 캠페인 실시4생활개선거제시연합회, 보훈단체에 양파장아찌 기탁5사천시, 복지시설 종사자 대상 AI 교육6곤명면자원봉사회, 취약계층 위해 밑반찬 봉사7산림청·경남도, 산청 산사태 복구 현장점검8창원시, 물놀이장 개장 앞두고 안전점검
KN연합뉴스
회사인사말찾아오시는 길
정책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고객참여정정보도청구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제휴문의저작권문의독자투고불편신고
fX▶◎
경상남도 진주시 동진로 99, KN미디어센터 8층 · 대표전화 055-755-0000 · 팩스 055-755-0001
제호 KN연합뉴스 · 등록번호 경남 다01234 · 발행인 김정론
ⓒ KN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9
경남도, 제15회 민방위 실기경진대회 개최
10사천시 전문봉사단 삼선경로당 찾아 재능나눔

디지털뉴스편집부 기자의 다른 기사

거제시, 지심도서 '숲속 웨딩 촬영' 성황경남도, 남명학사 재사생 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고성군보건소, 세계 마약퇴치의 날 캠페인 실시생활개선거제시연합회, 보훈단체에 양파장아찌 기탁사천시, 복지시설 종사자 대상 AI 교육이 기자의 기사 모두 보기 →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2026년 6월 28일 일요일|음력 5.14|최근 발행 2026.06.28 10:13
KN연합뉴스경남 대표 정론지 · 제18,443호www.knnews1.com
전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지방자치
경상도청경상남도의회경남도교육청창원시진주시김해시거제시양산시통영·고성사천·남해·하동밀양·의령함안·창녕산청·함양거창·합천
기획특집
오피니언
우기생각우리생각만평
국가지원사업
골목뉴스
시민기자단독자위원회동영상기사제보자유게시판만평